연말, 가족과 함께 무료 영화 관람해요
연말, 가족과 함께 무료 영화 관람해요
  • 김정은 기자
  • 승인 2017.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문화예술센터, 올해 12월 테마가 있는 무료영화

제주영상위원회가 운영하고 있는 영화문화예술센터(메가박스 제주점 7층)가 올해 마지막 테마가 있는 무료영화를 마련했다.


따뜻한 겨울과 행복한 연말연시를 위해 ‘기적의 순간들’, ‘뜨거운 겨울’, ‘Happy Christmas!’, ‘우쥬 라이크?’ 4가지 테마를 선정했다.


첫째 주는 산악인 엄홍길 대장의 감동실화 ‘히말라야’를 비롯해 ‘설리:허드슨 강의 기적’, ‘인천상륙작전’, ‘이미테이션 게임’,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이 함께 상영된다.


둘째 주는 ‘매그니피센트7’를 시작으로 ‘럭키’, ‘트리플9’, ‘레전드 오브 타잔’,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이 차례로 상영된다.


셋째주에는 크리스마스 특집 영화를 마련했다. 상영작은 ‘멋진 인생’, ‘세렌디피티’와,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러브 액츄얼리’, ‘노엘의 선물’이 연속으로 상영된다.


마지막 주 상영작으로는 ‘픽셀’, ‘로그원:스타워즈 스토리’, ‘컨택트’, ‘스타트랙 비욘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우리말 녹음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12월 9일에 ‘빅’, 16일에 ‘루돌프와 많이있어’, 23일에 ‘아더 크리스마스’, 30일에는 ‘겨울왕국’을 상영한다.


별도의 입장권 없이 영화문화예술센터로 오면 된다.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관한다. 문의 735-06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