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원 후보 마지막 호소문
도의원 후보 마지막 호소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 제주시 일도1·이도1·건입동

“지역·제주 발전 위해 힘쓸 것”
▲문종태 후보=지난 4년간 동네 재생과 도시 재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주민분들과 함께했습니다. 검증된 참 일꾼을 뽑아주십시오. 동네와 제주 발전을 이끌 힘 있는 여당 도의원을 뽑아주십시오. 동네와 제주 발전을 위해, 더불어 행복한 사회를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두배로 행복한 동네 만들 것”
▲박왕철 후보=도의원 선거는 정치꾼이 아닌 살림꾼을 뽑아야 합니다. 오직 주민만 보고 제가 가야할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서민 시대를 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당부드립니다. 지역 주민과 도민 모두에게 두 배로 더 잘 살고, 두 배로 더 행복한 우리 동네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활기 넘치는 지역 만들 것”
▲강길봉 후보=지역의 대변자가 돼 발전을 위해 뛰어갈 준비가 돼 있습니다. 도전과 변화, 경영마인드로 무장한 강길봉, 지역 중심의 생활 정치를 펼칠 강길봉, 다양한 경험과 지역을 위해 뛰어갈 준비가 되어있는 강길봉이 주민의 삶이 나아지고 활기가 넘치는 지역으로 만들겠습니다.

“제주 발전 이정표 제시할 것”
▲김명범 후보=이번 선거는 주민 삶을 바꾸는 선거, 아이들의 미래가 달린 선거입니다. 후보자의 정책과 역량, 자질과 도덕성을 면밀히 살펴주십시오. 행정 전문가, 도정 예산과 정책 이해와 경험이 풍부하고, 제주 발전 이정표를 제시하고 도민 통합을 견인할 김명범을 선택해 주십시오.

“무임금, 복지 기금으로 기탁”
▲박선호 후보=최초 무임금 도의원을 선포하고 저의 모든 것을 복지 기금으로 내려놓고 봉사하려 합니다. 지역 동민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뜻을 모아 더 좋은 지역 경제 발전과 신바람 나는 삶이 되도록 만들겠습니다. 지역 경제 발전과 지역구를 위해 헌신할 수 있는 힘을 모아 주십시오.

■ 제주시 일도2동 갑

“더불어 사는 동네 만들 것”
▲박호형 후보=지역 경제를 살리고, 주거 환경을 개선해 살맛나는 일도2동을 만들겠습니다. 보편적 복지 구현을 통해 어르신이 존경받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노는 더불어 사는 상쾌한 일도2동을 만들겠습니다. 변함없이 구석구석 살피며 뚜벅뚜벅 동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다양한 주민 요구 해결할 것”
▲한재림 후보=28년 반평생 지역봉사를 하면서 준비된 일꾼 한재림이 열과 성을 다해 다양한 주민 요구들을 꼭 해결해 내겠습니다. 공약과 자질을 꼼꼼히 비교해 과연 누가 지역의 머슴으로 문제를 잘 해결하고 제주의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지 현명한 판단을 주시리라 믿습니다.

“검증된 힘 있는 도의원 필요”
▲고정식 후보=제9·10대 도의원으로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주민과 함께 뛰었고, 삼성로 확장, 제주판석 인도 정비, 신산경로당 신축 등 많은 성과를 일궜습니다. 그러나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소신과 뚝심의 의정 활동, 실천력을 검증 받은 힘 있는 3선 의원이 필요합니다.

■ 제주시 일도2동 을

“살맛 나는 일도2동 만들 것”
▲김희현 후보=동민 여러분의 신뢰와 지원으로 지난 8년간 지역 숙원 사업을 해결하며 ‘살 맛 나는 일도2동, 행복한 제주도’를 만드는 데 일조해 왔습니다. 도정을 견제하고 주민과 소통하면서 지방 자치의 기본을 바로 세우겠습니다. 살맛 나는 일도2동을 향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주민이 행복한 동네 만들 것”
▲김대원 후보=좋은 사회는 깨어있는 시민들이 행동하고, 정치가 바로 서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뒤늦게 정치를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선거운동으로 새롭게 다가가는 김대원을 주목해 주십시오. 주민들이 즐거운 선거, 주민들이 행복한 일도2동을 만들겠습니다.

■제주시 이도2동 갑

“말보다 실천하는 도의원”
▲홍명환 후보=지역구 구석구석을 돌며 진솔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제주도를 바꾸는 방아쇠 역할을 하겠습니다. 이도2동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겠습니다. 주민이 주인이 되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말보다 실천하는 홍명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민 위한 정치 실현할 것”
▲김수남 후보=선거운동 기간 골목골목을 다니며 많은 지역 주민을 만나면서 주민의 목소리가 ‘힘’이라는 것을 절감했습니다. 이제 그 목소리를 의정에 반영하겠습니다. 도민을 위한 정치를 실현하겠습니다. 소중한 한 표를 저 김수남에게 행사해 주시길 바랍니다.

“산적한 지역 과제 해결 자신”
▲강철호 후보=그동안 이도2동 주민자치위원장과 바르게살기위원장 등을 역임하는 등 지역구에서 지속적으로 활동해온 만큼 현안 사항을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 건축 전문가로서 어린이 통학로 확보 등 지역에 산적한 과제에 세밀하게 접근하고 해결할 수 있으리라 자신합니다.

■제주시 이도2동 을

“지역 사회 변화 일으킬 것”
▲강성민 후보=선거운동 기간 저에게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깨끗하고 검증된, 그리고 든든한 후보인 저 강성민이 지역 사회에 새로운 변화를 불어넣겠습니다. 국회와 시민사회단체 등에서 일하며 경험을 쌓아온 만큼 마지막까지 믿고 지지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약 실천해 주민에 보답”
▲김명만 후보=초선 의원 시절부터 ‘초심을 잃지 말자. 그리고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 되자’는 다짐을 마음속에 새기고 실천해왔습니다. 8년간 의정 활동을 하며 쌓은 경험으로 제시한 공약을 모두 실천해 지역 주민의 지지에 보답하겠습니다.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제주시 삼도1·2동

“모범적 의원 될 준비 자신”
▲정민구 후보=삼도동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더불어 잘 사는 삼도동, 주민이 행복한 삼도동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모범적 도의원이 될 준비가 됐다고 자신합니다. 지역 주민을 위해 진심으로 일할 수 있는 후보를 뽑아주시길 바랍니다.

“지역 문제점·해법 아는 후보”
▲이선화 후보=지역주민의 삶을 바꾸고 아이들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인만큼 미래 청사진을 말할 수 있고 동네의 문제점과 해법을 잘 아는 후보를 골라야합니다. 저 이선화가 침체된 상권을 살리고 아이들이 행복한 동네를 만들어 삼도동의 명성을 반드시 되찾겠습니다.

■ 제주시 용담1·2동

“용담 변화 반드시 이룰 것”
▲김영심 후보=용담동 주민 여러분, 국정농단 박근혜 정권을 만든 자유한국당에게 다시 용담을 맡기시겠습니까? 제주의 관문 용담의 발전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그리고 문재인과 함께하는 능력 있는 김영심을 꼭 선택해 주십시오. 일 할 기회를 주시면 반드시 용담을 바꾸겠습니다.

“현장에서 답 찾는 현장 도의원”
▲김황국 후보=늘 주민의 편에서 주민이 계시는 현장에서 답을 찾는 ‘현장 도의원’, 주민 목소리를 더 크게 듣는 생활 정치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오직 현장에서 답을 찾는 생활정치, 주민을 위한 정치를 해내겠습니다. 아이들과 주민들이 안전한 동네를 만들기 위해 투표해 주십시오.

■ 제주시 화북동

“성의 있는 정치, 맞춤 일꾼”
▲강성의 후보=주민의 목소리를 더 크게 듣고 소통하면서 화북의 변화를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다양한 현장 경험과 역량을 갖춘 일꾼, 화북의 구석구석을 살피고 돌볼 수 있는 맞춤 일꾼, 강성의를 꼭 선택해 주십시오. 성의 있는 정치로 화북의 변화를 이끌겠습니다.

“화북동민의 든든한 버팀목”
▲김호중 후보=주민과 소통하며 늘 가까이에서 함께하며 교통이 안전하고 편리한 화북, 화재 예방과 치안이 안전한 화북, 가족이 중심이 되는 행복한 화북동을 건설하겠습니다. 저 김호중이 화북동민과 소통하며 늘 가까이에서 함께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경험·능력으로 지역에 봉사”
▲고경남 후보=저 고경남은 자원봉사로 대통령 표창을 2번 받은 화북동에 봉사할 적임자입니다. 제일 오랜 기간 동민들과 소통하고 준비해 왔으며, 다양한 경험으로 능력과 자신감이 가득합니다. 화북동 변화의 씨앗은 동민들의 손안에 있으며 화북동민의 선택을 믿습니다.

■ 제주시 삼양·봉개동

“정체된 지역 현안 해결할 것”
▲김은정 후보=변화를 열망하는 열정을 느꼈습니다. 생활 인프라 확충과 임대 아파트 등 정체돼 있는 지역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예산 확보 등 힘 있는 여당 도의원이 필요합니다. 현장을 발로 뛰며 안전하고 행복한 지역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민 손 잡고 발전 이룰 것”
▲안창남 후보=수원지와 발전소가 있는 삼양동은 물과 불을 제주도민에게 제공하고 있고, 4.3평화공원이 있는 봉개동은 4.3영령과 유가족을 치유하는 힐링의 마을입니다. 지역을 더 발전시키기 위한 여정에 지역주민과 함께하려고 손을 내밉니다. 저의 손을 잡아주십시오.

■ 제주시 아라동

“주민 통합·행복시대 열 것”
▲고태순 후보=선거운동 기간 누가 가장 열심히 뛰었고, 누가 가장 주민과 소통의 시간을 가져왔는지 아라동 주민들은 아실 것이다. 힘 있는 재선 도의원이 우리 아라동에 필요합니다. 주민 통합과 주민 행복 시대를 함께 열어나갈 고태순을 지지해 주실 거라 확신합니다.

“주민과의 약속 지켜나갈 것”
▲김효 후보=존경하는 아라 지역주민 여러분, 그동안 주민과의 만남을 통해 지역의 현안과 애로사항들을 공약으로 발표해왔습니다. 정치의 근본은 주민과의 약속입니다. 누가 과연 신의를 지켜나갈 수 있는 진정한 후보인지 눈여겨보시고 선택해 주십시오.

“지역 애착심 갖고 주민 대변”
▲신창근 후보=아이들은 즐겁게 뛰놀며 공부하고, 청년들은 꿈을 펼칠 수 있고, 꿈과 행복이 가득 찬 아라동을 만들어가겠습니다. 과연 어느 후보가 우리 지역에 애착심을 갖고 여러분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정책을 펼칠 후보인지 유권자들이 현명한 판단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시 오라동

“지역 위해 땀 흘릴 당찬 일꾼”
▲이승아 후보=현재 오라동은 위기와 기회를 동시에 맞이하고 있습니다. 많은 현안 문제를 해결할 강한 원동력이 필요합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소통하며 새로운 오라동을 만들겠습니다. 당찬 일꾼 이승아가 오라동을 위해 땀방울을 흘릴 수 있도록 간곡히 호소 드립니다.

“사회적 약자 대변할 후보”
▲백성철 후보=더욱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과 소통해 나가고 오라동민의 입장에서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고마움을 가슴 속에 간직하고 지금껏 생활했던 데로 초심을 잊지 않고 지역을 위해 봉사하며 살아가겠습니다.

■제주시 연동 갑

“지역민 위해 준비된 일꾼”
▲양영식 후보=지역을 위해 봉사하면서 낮은 자세로 주민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해 왔습니다. 준비된 일꾼이 지역민과 도민을 위해 뛸 수 있도록 꼭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거 운동 기간 동안 지지를 보내주신 유권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공약을 실천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십시오.

“젊은 추진력으로 현안 해결”
▲고태선 후보=누구보다 연동에 애착을 갖고 있는 만큼 지역의 행복과 안전한 미래를 책임질 수 있습니다. 저는 젊기 때문에 연동을 발전시킬 추진력이 있고 새로운 정책이 있습니다. 주민의 목소리를 가슴으로 듣고 현장을 찾아 현안을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를 꼭 선택해 주십시오.

■제주시 연동 을

“공약 실현위해 최선 다 할것”
▲강철남 후보=공무원을 지낸 행정 경험과 사회복지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연동주민 삶의 한복판에 녹아들겠습니다. 지금껏 공약했던 여성과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연동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를 향한 연동 시민의 선택은 새롭고 희망찬 연동의 시작입니다.

“다선의 경험·역량 갖춘 후보”
▲하민철 후보=다선의 경험을 갖춘 저에게 다시 한 번 연동을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주민의 품에 교통과 치안이 안전한 연동, 아이 키우기 좋은 연동을 안겨드리겠습니다. 연동을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들기 위해서 도의원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역량을 갖춘 저를 꼭 선택해 주십시오.

■ 제주시 외도·이호·도두동

“지역 문제 임기내 해결할 것”
▲송창권 후보=선거운동을 하며 만났던 주민들의 바람을 모두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쌓아온 정치권 인맥과 집권 여당의 힘 있는 도의원으로서 지역의 문제를 임기 내 모두 해결하겠습니다. 일 잘하는 도의원으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치인 아닌 일꾼으로 봉사”
▲김동욱 후보=정치인이 아닌 지역의 일꾼으로 봉사하겠습니다. 4년 전 선거에서 네거티브 선거를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었고, 이번 선거도 투명한 정책선거로 이끌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지지해주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주민과 함께 약속을 지켜나겠습니다.

“차별 없는 세상 만들겠다”
▲김형미 후보=선거운동 기간 주민들을 만나며 더 나은 세상을 바라는 그들의 열망을 느꼈습니다. 이를 통해 진보의 희망을 느꼈습니다. 민주노동당과 통합진보당을 계승한 민중당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거 이후에도 차별 없는 세상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 제주시 한림읍

“경쟁력 있는 한림 만들 것”
▲박원철 후보=열정적인 한림읍, 위대한 한림읍민을 위해 8년의 경험으로 그리고 8년의 배움으로 경쟁력 있는 최고의 한림을 만들겠습니다. 한림읍민 한분 한분이 각자의 자리에서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환경·주차 문제 등 해결할 것”
▲양보윤 후보=한림읍민들은 현재 해결하지 못한 지역 현안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반드시 해결되어야 할 양돈 폐수 및 악취 문제와 식수 문제, 주차 공간과 아이들의 놀이터 부족, 장애인 처우 및 복지예산 문제 등을 반드시 해결해 안전하고 깨끗한 한림을 만들겠습니다.

■ 제주시 애월읍

“주민 만족 생활 정치로 보답”
▲강성균 후보=애월읍민들은 지역 사회가 정치적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진정한 위대함을 보여주셨고 또 그렇게 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지역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생활 체감형 정치를 통해 보답하겠습니다. 대통령과 정당의 지지율을 기반으로 자랑스러운 애월읍을 만들겠습니다.

“제주 랜드마트 되도록 최선”
▲고태민 후보=의정 활동을 통해 애월읍의 존재가치와 애월읍민 자존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애월읍의 앞으로 4년! 인구 5만 시대 개막, 카페리 취항, 도로 동맥경화 해결, 행정 조직 강화 등 과제가 많습니다. 애월읍이 제주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제주시 구좌읍·우도면

“주민에 낮은 자세로 임할 것”
▲김경학 후보=주권자의 엄정한 평가와 선택을 받기 위해 쉬지 않고 달리며, 더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와 기대를 다시 확인했습니다. 지역 주민의 선택을 받게 된다면 초심을 유지하며 더욱 낮은 자세로 늘 함께하겠습니다.

“지역 현안 해결사로 최선”
▲박용모 후보=구좌와 우도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 발전을 위해 손과 발이 돼 뛰어다닐 자신이 있습니다. 지역 현안 해결사로 주민의 곁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민을 위해, 미래를 위해 일할 자신이 몸에 배어있습니다. 구좌와 우도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 제주시 조천읍

“읍민 섬기는 도의원 될 것”
▲현길호 후보=사랑하는 조천읍민 여러분을 섬기는 도의원이 되겠다는 일념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가진 것 하나 없지만,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선거의 주인공인 조천읍민들이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조천 만들 것”
▲김종호 후보=지난 8년 동안 조천읍민을 섬기며 진정성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정치에 휘둘려 내버리는 생활, 이렇게 내버려 진 우리 생활을 여러분과 함께 바로 잡고 싶습니다. 조천읍민 모두가 하나 되고 아이들과 어르신이 행복한 조천읍을 만들겠습니다.

■ 서귀포시 송산·효돈·영천동

“소통하는 자세로 의정 활동”
▲김주용 후보=누가 진정으로 지역을 위해 일을 할 인물인지 유권자들의 현명한 판단을 바랍니다. 당선된 이후에도 항상 주민들과 만나 소통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야당이나 무소속보다 예산 확보 등에 있어 힘이 있는 여당 후보를 선택해 주십시오.

“낮은 자세로 지역 위해 뛸 것”
▲강충룡 후보=선거 운동 기간 끝까지 곁에서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은 지역 주민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주민을 하늘처럼 섬기며 늘 낮은 자세로 지역을 위해 부지런히 뛰겠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압승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십시오.

“정책공약·약속 충실 이행”
▲허진영 후보=그동안 지지와 성원을 보내 주신 유권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지역 발전을 위해 이번에 반드시 당선돼 ‘4선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당선되면 지역 발전을 위해 그동안 제시했던 공약을 충실이 이행해 약속을 지키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 서귀포시 정방·중앙·천지동

“지역 발전 위한 힘 있는 후보”
▲김용범 후보=지역 발전을 위해 힘 있는 여당 도의원이 필요합니다. 당선되면 제가 갖고 있는 모든 능력을 발휘하겠습니다. 그동안 도의원으로 활동하며 검증받은 인물을 선택해 압도적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신다면 지역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뛰겠습니다.

“원도심 활성화 전력 다할 것”
▲김삼일 후보=당선되면 어려운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원도심 활성화를 통한 관광객 유치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어둠을 밝히는 촛불처럼 지역을 환하게 밝히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그동안 저를 지지해 준 유권자들의 마음을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 서귀포시 동홍동

“지역 위한 마지막 봉사 다짐”
▲윤춘광 후보=지난 보궐선거에서 저를 선택해 준 동홍동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을 위해 마지막으로 봉사하는 기회라고 다짐하고 출마했습니다. 주민들에게 마지막으로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힘 있는 여당 도의원으로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현안 알고 화합 이끌 후보”
▲오현승 후보=이번 선거는 앞으로 4년 동안 지역의 발전과 정체, 또는 퇴보 여부를 좌우하는 중요한 선거입니다. 누구보다 지역 현안을 잘 알고 주민 화합을 이끌어낼 수 있는 저를 선택해 주십시오. 선거운동 기간 곁에서 지지해 준 주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지역 발전 위한 청년 도의원”
▲강경필 후보=다른 후보들 보다 비교적 젊은 나이에 출마해 선거 운동을 하며 힘들었지만 곁에서 많은 분들이 힘을 실어줘 힘을 얻었습니다. 저를 도의회로 보내주신다면 청년 도의원으로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지역 발전을 위한 동홍동민들의 현명한 선택을 바랍니다.

“주민 상시 만나 소통할 것”
▲양임숙 후보=서귀포의 중심인 동홍동 발전을 위해 현명한 지도자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도의원이 되면 주민들과 상시 만나 소통하는 창구를 만들겠습니다. 30년 넘는 공직생활 경험으로 지역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저에게 힘을 모아주십시오.

■ 서귀포시 서홍·대륜동

“주민만 바라보며 약속 이행”
▲강호상 후보=서홍·대륜동에서 더 나아가 서귀포시, 제주도 전체의 미래를 좌우하는 중요한 선거를 맞아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주십시오. 당선되면 주민만을 바라보며 약속을 충실히 이행하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준비된 여당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십시오.

“4년 추진 사업 마무리 할 것”
▲이경용 후보=지난 4년 동안 도의원으로서 서홍동과 대륜동 발전을 위해 쉬지않고 달려왔습니다. 그동안 추진해 온 일들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이번에도 기회를 주십시오. 유권자들의 한 표 한 표가 소중한 만큼 반드시 투표해 저에게 힘을 실어주십시오.

■ 서귀포시 대천·중문·예래동

“주민 요구 가슴에 새길 것”
▲임상필 후보=선거 운동을 하는 동안 지역 발전을 원하는 유권자 외에도 주민 갈등을 해소할 수 있도록 열심히 뛰어달라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당선되면 주민들의 요구 사항을 가슴에 새겨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지역 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능력있는 여당 후보를 선택해 주십시오.

“주민 위해 발로 뛰는 도의원”
▲현정화 후보=지난 8년 동안 도의회에서 지역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지역 발전을 위해서는 힘 있는 ‘3선 도의원’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성원을 아끼지 않은 주민들을 위해 발로 뛰는 도의원이 될 수 있도록 이번에도 저에게 힘을 실어주십시오.

■ 서귀포시 대정읍

“지역 발전 책임지는 도의원”
▲정태준 후보=시작은 미미했지만 유권자들과 만나며 많은 분들이 격려와 응원으로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경험보다는 지역을 위해 일하려는 의지와 후보가 내세운 정책이 중요합니다. 당선되면 항상 주민과 소통하며 지역 발전을 책임지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초심 잃지 않고 최선 다할 것”
▲허창옥 후보=대정읍의 미래를 위해 반드시 압도적으로 당선될 수 있도록 꼭 투표해 주십시오. ‘3선 도의원’이 되더라도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선거 운동 기간 격려해 준 유권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발로 뛰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 서귀포시 남원읍

“감귤 등 1차산업 살릴 것”
▲송영훈 후보=당선되면 감귤을 중심으로 한 1차산업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남원읍의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농민 후보인 저를 선택해 주십시오. 그동안 지지해 준 유권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4년 내내 열심히 지역을 위해 봉사하겠습니다.

“다양한 정책 발굴하는 일꾼”
▲오영삼 후보=지금까지 남제주군의회 의원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 활동을 하며 지역을 위해 봉사해 왔습니다. 정치적 이념 대결이 아닌 지역 일꾼을 뽑는 선거입니다. 저를 선택해 주시면 오로지 주민만을 바라보며 다양한 정책을 발굴하는 능력있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주민 삶의 질 높이려 최선”
▲양창인 후보=20년 공직 경험과 다양한 사회 활동을 하며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이번 선거 운동 기간에도 농민과 어민, 해녀, 장애우 등을 만나 애환을 들으며 많은 점을 배웠습니다. 당선되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서귀포시 성산읍

“믿고 힘 준 주민 위해 최선”
▲고용호 후보=지난 4년 동안 도의원으로서 지역 곳곳을 누비며 성산읍 발전을 위해 일했습니다. 저를 믿고 힘을 실어 준 주민들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다시 기회를 주신다면 앞으로 4년도 지역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새로운 가치 창출 함께할 것”
▲현기종 후보=성산읍의 소중한 가치를 지켜내고 지역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주민들과 함께 하겠습지다. 그동안 보내주신 읍민들의 뜻을 소중히 받들겠습니다. 젊고 참신한 인물이 성산읍의 발전을 위해 뛸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십시오.

■ 서귀포시 안덕면

“안덕, 최고의 도시로 만들 것”
▲조훈배 후보=그동안 사회 활동을 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열심히 살았다고 자부합니다. 주민들을 위해 더 큰 봉사를 할 수 있도록 이번에 기회를 주십시오. 힘 있는 여당 도의원이 돼 반드시 안덕면을 제주 최고의 도시로 만들어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농민·서민 위한 정책 펼칠 것”
▲고성효 후보=안덕면 발전을 위해 올바르고 정직한 농민 후보가 도의회에서 활동해야 합니다. 진정으로 농민을 위해 일하는 당과 서민을 위한 정책을 펼칠 수 있는 후보가 필요합니다. 안덕면의 미래에 투자하고 싶다면 반드시 저를 선택해 주십시오.

“서민 민원 해결하는 도의원”
▲장성호 후보=직업을 통해 마을 곳곳을 누비며 누구보다 주민들의 형편과 고충을 잘 알게 됐습니다. 서민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민원을 해결하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지역 발전을 통해 안덕면민들의 삶의 질이 나아질 수 있도록 다른 후보들의 좋은 공약도 정책에 반영하겠습니다.

“약속 지키고 봉사할 일꾼”
▲양시경 후보=선거 운동을 하는 동안 많은 분들이 성원해 주셔서 큰 힘을 얻었기에 이번에 반드시 당선되리라 믿습니다. 안덕계곡 살리기 등 주민들에게 한 약속을 반드시 지키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진정으로 누가 지역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일꾼인지 현명한 선택을 해 주십시오.

■ 서귀포시 표선면

“소통하며 일하는 도의원”
▲진현아 후보=주민들이 흘린 땀방울이 소득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반드시 여성과 청소년이 행복한 제주를 만들겠습니다. 경험은 다소 부족하지만 표선면민들과 항상 소통하며 일하는 도의원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십시오.

“진정 지역 위해 봉사할 인물”
▲강연호 후보=검증되고 능력있는 ‘2선 도의원’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십시오. 이번 선거에서는 누가 진정으로 지역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인물인지 유권자들이 현명한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 반드시 재선에 성공해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