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트와이스…'치어업' 뮤비 유튜브 3억뷰
역시 트와이스…'치어업' 뮤비 유튜브 3억뷰
  • 제주신보
  • 승인 2018.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미니 6집 '예스 오어 예스'로 컴백
트와이스 '예스 오어 예스'로 컴백
트와이스 '예스 오어 예스'로 컴백

그룹 트와이스의 '치어 업'(CHEER UP)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넘겼다.

5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16425일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552분께 3억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917'TT' 뮤직비디오로 한국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4억뷰 기록을 세웠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최근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까지 그동안 발표한 9곡 모두 1억뷰를 넘겼다.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6시 미니 6'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로 컴백한다.

동명 타이틀곡은 트와이스가 당당하게 사랑을 고백할 때 들을 답은 오직 '예스'라는 내용의 노래로, 역동적인 안무와 신나는 멜로디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들의 히트곡 '낙 낙'(Knock Knock)을 만든 심은지가 작사를,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작곡가 데이비드 앰버와 앤디 러브가 작곡을 맡았다.

앨범에는 이밖에도 '세이 유 러브 미'(SAY YOU LOVE ME), 멤버 정연과 채영, 지효가 각각 작사한 '라라라'(LALALA), '영 앤 와일드'(YOUNG &amp; WILD), '선셋'(SUNSET)'애프터 문'(AFTER MOON)이 담겼다. 여기에 트와이스 일본 정규 앨범 타이틀곡 'BDZ'의 한국어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다.'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