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인의 끈기로 발전하는 한 해 되길…”서울제주도민회, 신년인사회
“제주인의 끈기로 발전하는 한 해 되길…”서울제주도민회, 신년인사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울제주특별자치도민회(회장 신현기)1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2019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신현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 민생·경제가 매우 어려웠다. 그 어려움을 이겨낸 제주인의 끈기와 의지로 올해는 약진하고 발전하는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소통하고 화합하는 도민회, 회원 한분 한분의 소중함을 서로 알고 믿고 사랑하는 도민회, 회원이 즐거이 찾는 도민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봉사할 것이라며 회원들의 도민회 사랑을 당부했다. 신 회장은 또 “1012일부터 14일까지 고향 제주에서 제1회 세계제주인대회가 개최된다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돼 세계 속의 제주도로 각인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보물섬으로서 제주의 가치를 최대한 키워서 우리나라와 세계속에 사랑받고 미래 후손에게 제주를 물려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올해 제주도정은 민생에 가장 초점을 두어서 지역경제 활력이 일치되면서 질적인 발전을 할수 있도록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태석 제주도의회 의장, 이석문 교육감, 송석언 제주대학교 총장, 위성곤 국회의원이 참석했다.

도의회에서는 김 의장을 비롯해 김희현 부의장, 김경학 운영위원장, 강성균 행정자치위원장, 고태순 보건복지안전위원장, 고현수 예산결산특별위원장, 강성민·강성의·김용범·김장영·김창식·문종태·박호형·송영훈·양영식·오영희·이승아·정민구·조훈배·한영진·현길호 의원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또 임춘봉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 직무대행, 김동전 제주연구원장, 변대근 농협 제주지역본부장, 김의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대표이사, 부영애 탐라영재관장, 부영준 제주은행 서울지점장, 한진섭 제주소주 본부장, 김길자 영등포구의회 의원, 부준혁 노원구의회 의원 등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

했다. 서울제주도민회에서는 신 회장을 비롯해 김창희 명예회장, 정종화·고남화·송창우·송삼홍·한규봉·강태선·양원찬·변정일 고문, 이성율 부산제주도민회장, 한상섭 대구제주도민회장, 정철우 인천제주도민회장 등 각 지역도민회장이 참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