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제주도, ‘2020 JEJU MUSIC WEEKEND’ 열어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제주도, ‘2020 JEJU MUSIC WEEKEND’ 열어
  • 고시연 기자
  • 승인 2020.0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서귀포시 성산읍 소재 플레이스캠프서 진행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영훈)과 제주특별자치도,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회장 이규영)는 오는 10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플레이스캠프에서 국내·외 음악 산업 종사자들과 도민을 대상으로 ‘2020 JEJU MUSIC WEEKEND’를 연다.

이번 행사는 음악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포럼과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들의 공연으로 이뤄져 있다.

포럼은 서울과 제주의 음악교류, ‘한국과 중국 음악교류두 개의 세션으로 나눠 진행되며 국내·20여 개의 음악 레이블사가 참여한다

포럼을 통해 국내 음악 산업 이슈, 타시도 및 중국과의 음악 교류 방안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포럼이 끝난 후에는 하범석(빌리빈뮤직), 김슬기(웨스트브릿지), 우수한(DHPLAY엔터테인먼트), 사우스카니발, 오프레인(OFFRAIN) 5팀의 쇼케이스가 이어진다.

대중음악에 관심 있는 도민들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https://www.onoffmix.com/event/205178)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 735-06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