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영식 등 도의원 10명 장기기증 홍보대사로 위촉
양영식 등 도의원 10명 장기기증 홍보대사로 위촉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영식 등 도의원 10명 장기기증 홍보대사로 위촉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는 9일 장기기증의 날을 맞이해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회의실에서 도의원 10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또 장기기증 관련 조례를 발의한 윤두호 전 의원을 본부 고문으로 추대했다. 홍보대사로 강성의·강철남·고현수·김대진·김용범·양영식·오영희·정민구·조훈배·한영진 의원이 위촉됐다.

▲애월읍 소길리 주민들 도로변 풀베기

제주시 애월읍 소길리(이장 양성윤) 주민들은 지난 7일 마을안길과 도로에 무성히 자란 풀을 베고, 태풍으로 밀려온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비를 벌였다.

▲이호동장학위원회, 6명에 300만원 지급

제주시 이호동장학위원회(위원장 양창홍)는 지난 8일 주민센터에서 추천을 받은 모범학생 6명에게 총 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위원회는 41명의 위원들이 십시일반 낸 성금으로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댕댕이샵, 가정위탁센터에 마스크 3천장 기부

댕댕이샵(대표 김혜민)은 지난 8일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관장 양창근)에 아동용 덴탈 마스크 3000장을 후원했다. 김 대표는 일부 아동들이 마스크를 살 돈이 없어서 사용했던 마스크를 계속 쓰고 있다는 소식을 접한 후 기부를 했다.

▲건강관리협회 제주도지부-제주산림치유연구소 협약

한국건강관리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부(본부장 신향식)는 8일 회의실에서 ㈔제주산림치유연구소(이사장 신방식)와 천혜의 산림 자연을 보호하고 산림자원을 활용한 도민 건강 증진과 의학적 효과를 공유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정진숯불갈비, 100만원 상당 상품권 전달

제주시 삼도1동에 있는 정진숯불갈비(대표 김경석)는 지난 8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삼도1동(동장 강경필)에 전달했다.

▲동부경찰서, 구좌읍 해안에서 환경정비

제주동부경찰서(서장 오충익) 직원 25명은 지난 8일 제주시 구좌읍 해안도로에서 태풍으로 밀려온 해조류와 나뭇가지,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비를 벌였다.

▲봉건회, 삼양동 소외계층 주택 보수

봉건회(회장 홍창수)는 지난 4일 제주시 삼양동에 있는 소외계층 주택에서 지붕 공사에 이어 화장실과 방 등을 보수하는 등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를 실시했다.

▲애월읍, 하귀1리에서 자전거 이동수리센터 운영

제주시 애월읍(읍장 부태진)은 지난 8일 주민들에게 자전거 무상 수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하귀1리 재활용도움센터에서 자전거 이동수리센터를 운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