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코퍼레이션, 1200만원 상당 마스크 기부
와이제이코퍼레이션, 1200만원 상당 마스크 기부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제이코퍼레이션, 1200만원 상당 마스크 기부

와이제이코퍼레이션(대표 김윤종)은 제주시청 시장실을 방문, 1200만원 상당의 마스크 2만장을 안동우 시장에게 전달했다. 방역 마스크 등 의약외품을 제조하는 김 대표는 “제주지역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에 보탬을 주기 위해 마스크를 기부했다”고 말했다.

제주시는 기탁된 마스크를 지역자활센터와 사회복지시설, 취약계층에게 지원하기로 했다.

▲제주시, 전통시장에서 안전문화 캠페인 전개

제주시는 22일 추석을 앞두고 제주시민속오일시장과 동문시장, 보성시장 등 전통시장에서 가스 폭발과 화재,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민·관 합동 안전문화운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시민과 상인들에게 추석 연휴기간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단지를 배부하고 홍보 활동을 벌였다.

▲아이코리아 제주지회, 사랑의 쌀 제주시에 기탁

비영리법인 평생교육기관인 아이코리아 제주지회(지회장 이정선)는 22일 추석을 앞두고 제주시청을 방문, 독거노인과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쌀 100포대를 기탁했다.

▲도노동위원회, 홍익아동센터에 상품권 후원

제주특별자치도 지방노동위원회(위원장 김충모)는 지난 18일 추석을 앞두고 홍익아동복지센터(시설장 허철훈)를 방문, 아동들을 위해 써 달라며 제주사랑상품권을 전달했다.

▲영락종합복지관, 노형동 독거노인 주거 개선 봉사

제주영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언)은 지난 19일 제주특별자치도 지역복지 네트워크 지원사업의 제주시 노형동지역 독거노인 주택에서 도배지와 장판을 교체해 주는 주거환경 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뉴제주라이온스클럽, 저소득 장애인에 쌀 전달

뉴제주라이온스클럽(회장 김대형)은 지난 19일 제주도농아복지관(관장 문성은)을 방문, 저소득 장애인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142포대를 기탁했다.

▲베사모복지장학회, 쌀과 생필품 기탁

㈔베사모복지장학회(이사장 양종현)는 추석을 앞두고 지난 21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과 생필품을 제주시 일도2동(동장 한정우)에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