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수협, 소라 드라이브 스루 판매 행사 개최
서귀포수협, 소라 드라이브 스루 판매 행사 개최
  • 김두영 기자
  • 승인 2020.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김미자)는 지난 24일 서귀포시 자구리 공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녀들을 지원하고 제주소라 내수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추석 맞이 소라 드라이브 스루 판매 행사’를 개최했다.

 

 

▲서귀포소방서, 자연재난 대응 특별훈련 실시

서귀포소방서(서장 양인석)는 지난 25일 소방서 전정에서 구조대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풍·수·설해 등 자연재난 대응을 위한 특별교육훈련을 실시했다.

 

 

▲서귀포경찰서, 협력단체 합동 순찰 실시

서귀포경찰서(서장 유동배)는 지난 24일 추석 명절을 맞아 경찰발전위원회와 생활안전협의회, 보안자문협의회 등 협력단체들과 함께 합동 순찰을 벌이는 한편,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범죄 피해 가정을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했다.

 

 

▲남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 나눔 사랑꾸러미 전달

서귀포시 남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양재복·현종시)는 지난 25일 위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석을 맞아 관내 소외계층 200가구에 600만원 상당의 행복나눔 사랑꾸러미를 전달했다.

 

 

▲성산읍 주민자치위, 재난예방 참빛사업 전개

서귀포시 성산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영진)는 지난 25일 서산읍지역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30여 가구를 방문, 낡은 전기시설과 보일러를 점검하고 LED 전등을 교체하는 등 ‘재난예방 참빛사업’을 실시했다.

 

 

▲표선면, 주요도로변 등 불법광고물 정비 실시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현덕봉)과 표선면지역자율방재단(단장 김명호)는 지난 2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깨끗하고 쾌적한 가로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주요도로변과 마을안길을 대상으로 불법광고물에 대한 합동정비를 실시했다.

 

 

▲중앙동 주민자치위,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 실시

서귀포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명필)는 지난 25일 관내 취약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추석 맞이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실시,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천지동, 추석맞이 이웃돕기 성금 전달

서귀포시 천지동(동장 홍운익)은 지난 24일 직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추석맞이 이웃돕기 성금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취약계층 2가구에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