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엽 서귀포시장, 지역아동센터 방문
김태엽 서귀포시장, 지역아동센터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29일 관내 지역아동센터 3곳을 방문,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고 아동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강기종 성산읍장,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홍보 당부

강기종 서귀포시 성산읍장은 지난 2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구를 대상으로 지원금을 지원하는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사업’에 많은 주민들이 신청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것을 당부했다.

 

 

 

 

 

▲서귀포경찰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서귀포경찰서(서장 유동배)는 2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과 빠른 종식을 기원하는 공익형 릴레이 캠페인인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 코로나19 국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시민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서귀포소방서, 긴급구조통제단 기능숙달훈련 전개

서귀포소방서(서장 양인석)는 29일 소방서 소회의실에서 긴급 구조 통제단이 참여한 가운데 겨울철을 앞두고 대형화재로 인한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한 상황을 가정한 기능 숙달 도상 훈련을 펼쳤다.

 

▲서귀포시, 지역사랑 봉사활동 전개

서귀포시는 지난 26일 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서귀포보건소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들에게 커피·수제과자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지역사랑 봉사활동을 펼쳤다.

 

▲표선신협,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이불 전달

표선신협(이사장 오승일)은 29일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현덕봉)을 방문,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겨울 이불 20채를 전달했다.

 

▲표선백사봉사단,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현덕봉)과 표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명호) 지역협력업체 직원들로 구성된 표선백사봉사단은 지난 27일 관내 저소득층 가구를 대상으로 주거환경 정비 봉사활동을 펼쳤다.

 

▲효돈동 새마을부녀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서귀포시 효돈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희)는 지난 28일 효돈동(동장 이창도)를 방문,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