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여자중학교, 국화 향기 가득한 전시회 열다
서귀포여자중학교, 국화 향기 가득한 전시회 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여자중학교, 국화 향기 가득한 전시회 열다

일선 학교에서 가을 감성을 깨우는 국화 향기가 가득한 전시회가 마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서귀포여자중학교(교장 오경규)는 지난 3일부터 13일까지 교정에서 2회 국화 전시회를 열고 있다.

학교 4-H회가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위드 코로나19, 모든 것을 극복하고 교정을 국화 향기로 물들다를 슬로건으로 펼쳐지고 있다.

학교 4-H회 소속 학생들과 교사 5명은 방과후시간을 틈틈이 이용해 목부작 11, 석부작 6, 일반작 56, 대국과 소품작 등 모두 100여 점을 만들고 길러냈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과 교사들은 이번 작품을 탄생시키며 지···체의 4-H 이념을 함양했다고 밝혔다.

 

부평국 제주도체육회장, 대한민국 체육 100년 기념식 참석

부평국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장은 지난 3일 서울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대한체육회 주관 대한민국 체육 100년 기념식에 참석해 대한체육회 창립 100주년을 축하했다.

 

서귀포도서관, 왁자지껄 도서관 책 놀이터 개강

서귀포도서관(관장 김용진)은 지난 3일 도서관 어린이 자료실에서 왁자지껄 도서관 책 놀이터를 개강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귀포시지역 어린이집 12곳의 5~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음 달 9일까지 총 26회 과정으로 운영된다.

 

도순초 학부모회, 직접 만든 면마스크 도순노인회에 전달

도순초등학교(교장 진영삼) 학부모회(회장 배규진)는 지난 2일 도순노인회를 방문해 평생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직접 만든 면마스크를 기증했다.

 

제주대학교 지식재산교육선도대학사업단, 추계 학술대회 개최

제주대학교 지식재산교육선도대학사업단(단장 김인중)은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제주 한화 리조트에서 ‘2020한국지식재산교육연구학회 추계 학술대회를 개최했다.

이 학술대회는 ‘AI시대의 지식재산과 창의융합 인재 양성을 주제로 IP-HRD(지식재산, 휴먼 리소스 개발) IP-R&D(지식재산, 연구개발) ▲△IP-StartUp(지식재산, 사업화) IP-Design(지식재산, 창출 설계) 4개 분야로 나눠 진행됐다.

 

진주리 기자 bloom@jeju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