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류성필 단장 초청, 제주형 뉴딜과제 방향 특강 실시
제주시, 류성필 단장 초청, 제주형 뉴딜과제 방향 특강 실시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류성필 단장 초청, 제주형 뉴딜과제 방향 특강 실시

제주시는 지난 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주테크노파크 류성필 정책기획단장을 초청, ‘제주형 뉴딜정책 과제와 방향’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특강은 공직자들에게 제주형 뉴딜과제와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봉성리와 생명사랑 마을 협약

제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강지언)는 지난 4일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이장 강길남) 마을회관에서 생명사랑 녹색마을 협약에 따른 제막식을 열었다. 센터는 농약 음독으로 극단적인 선택을 하지 않는 생명사랑 녹새마을 조성을 위해 봉성리에 농약 안전보관함 300개를 보급했다.

▲㈜예술과 공간, 아라동에 청소년 희망 후원금 100만원 전달

㈜예술과 공간(대표 임민희)은 지난 3일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마련된 제8회 ‘행복 소원을 말해봐’ 행사를 위해 후원금 100만원을 제주시 아라동(동장 오상석)에 전달했다.

▲일도2동, 노인일자리 사업 현장에서 안전교육 실시

제주시 일도2동(동장 홍성철)은 지난 3일 노인일자리 사업 현장을 방문, 동절기 안전사고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건입동주민자치위, 효심원에 생필품 기탁 ‘온정’

제주시 건입동(동장 김현숙)과 건입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창호)는 지난 3일 노인 복지시설인 효심원을 방문, 생필품과 식재료를 전달해는 온정을 베풀었다.

▲동부보건소, 세화오일장에서 건강홍보관 운영

제주시 동부보건소(소장 오순옥)는 지난 5일 구좌읍 세화오일시장에서 건강홍보관을 설치, 고객과 관광객에게 혈압·당뇨 체크과 건강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