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생활체육 활성화 ‘남원파크골프장’ 개장
어르신 생활체육 활성화 ‘남원파크골프장’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시파크골프협회, 서귀포시장배 파크 골프대회 개최
서귀포시는 29일 문화체육관광부 생활체육 기반 조성사업 공모에 선정돼 사업비가 투입된 남원파크골프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서귀포시는 29일 문화체육관광부 생활체육 기반 조성사업 공모에 선정돼 사업비가 투입된 남원파크골프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서귀포시는 29일 건강한 서귀포시 실현과 어르신들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신규 조성된 남원파크골프장의 개장식을 가졌다.
문화체육관광부 생활체육 기반 조성사업 공모에 선정돼 21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된 남원파크골프장은 2만㎡ 넓이 부지에 18홀 규모 파크골프장과 클럽하우스, 야외화장실, 주차장 등의 시설이 조성됐다.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남원파크골프장 개장을 계기로 어르신들의 생활 체육 기회가 확대되고 건강한 서귀포시 실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서귀포시파크골프협회(회장 유창남)는 이날 개장식과 함께 ‘남원파크골프장 개장 기념 서귀포시장배 파크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고동린 자문위원, 독거노인에게 식품키트 기탁
고동린 제주시 용담2동 지역사회보장협의회 자문위원은 최근 코로나19로 활동이 제한돼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들에게 전해달라며 식품키트를 제주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센터장  김종래)에 기탁했다.

 

 

 

 

 

▲제주의료원 등, 보건의료 서비스 연계 구축 협약
제주의료원(원장 오경생)은 지난 24일 회의실에서 제주도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임), ㈔고향을생각하는주부들의모임(회장 오옥성), ㈔동심초제주여성회(회장 임강자), ㈔제주여성포럼(수석부회장 송명순)과 여성 건강증진 및 보건의료 서비스 연계 구축을 위한 의료 협약을 체결했다.

 

 

 

 

 

 

▲㈜한라산, 동백 에디션 기증
㈜한라산(대표이사 현재웅)은 지난 28일 4·3평화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제주4·3희생자유족회(회장 오임종), 제주4·3평화재단(이사장 고희범)에 ‘한라산 동백 에디션’ 1000병을 기증했다.

 

 

 

 

 

▲좌운선씨, 아너 소사이어티 제주 128호 회원 가입
제주시 이도2동에 사는 좌운선씨는 지난 28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를 찾아 1억원 기부를 약정하며 사랑의열매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제주 128호 회원으로 가입했다.

 

 

 

 

 

▲제주도서관, ‘햇살정원 생태 동아리’ 운영
제주도서관(관장 고남근)은 지난 26일부터 7월 30일까지 가족과 함께하는 생태체험 ‘햇살정원 생태 동아리’를 운영하고 있다. 주정숙 한국도시농업관리사협회 제주지부장의 진행하에 이뤄지는 이번 프로그램은 도서관 햇살정원을 이용한 텃밭 만들기 프로젝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