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범 전국 농협APC 운영협의회장 선출
김성범 전국 농협APC 운영협의회장 선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농협APC 연도대상 금상에 중문농협, 본상에 위미·표선농협 수상

▲김성범 중문농협 조합장(사진)은 지난 17일 대전 선샤인호텔에서 열린 전국 농협APC 운영협의회 정기총회에서 회장에 선출됐다.
신임 김 전국 농협APC 운영협의회장은 2024년 정기총회 때까지 2년 동안 전국 농협APC 운영을 이끈다.
김 회장은 “조적자에 놓인 농협APC를 흑자로 전환하고 APC 운영에 따른 주52시간 적용에 따른 문제 등 풀어야 할 과제가 많다”며 “전국 조합장들과 현안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시행된 2021년 농협APC 운영평가 결과 중문농협이 APC 연도대상 금상, 위미농협(조합장 김영근)과 표선농협(조합장 고철민)이 APC 연도대상 본상을 받았다.
농협APC 연도대상은 농협 판매사업, APC 사업 역량 및 전문성 등을 평가해 우수한 실적을 거둔 농협에 주어지는 상이다.

 

 

 

 

 

 

 

◆제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총회 및 유공자 표창
제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강신보)는 지난 17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좌남수 제주도의회 의장과 이원석 제주지방검찰청 검사장을 비롯해 법무유관기관장과 범죄 피해자 가족 등 1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제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 피해자 등 7명에게 의료비 등 1700만원을 지원하는 한편, 범죄 피해자 지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다음은 표창자 명단
▲제주도지사 권한대행 표창=강창우, 이승훈, 한승태, 고순덕, 박근환
▲제주도의회 의장 표창=오승진, 강복실, 정민기
▲제주검찰청 검사장 표창=강기훈, 강석보, 이승희, 문형철, 강지호

 

 

 

 

 

 

▲제주시, 마늘 수확 일손돕기 활동
제주시는 18일 한경면에 있는 마늘 밭에서 안동우 제주시장과 공무원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마늘 수확 일손돕기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道개발공사, 마늘 농가서 봉사 활동 실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는 18일 경영지원본부 직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농번기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정읍 신도리 소재 마늘 농가에서 ‘농촌 일손돕기’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제주관광공사-청년센터, 관광 가치 확산 협약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와 제주청년센터(센터장 박경덕)는 18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제주 청년 인재 육성을 통한 지역 기반 관광 가치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표선농협 고향주부모임, 반찬 나눔
표선농협 고향주부모임(회장 최복희)은 지난 17일 서귀포시 표선면 하천리복지회관에서 어려운 이웃 100가구에 전복죽과 밑반찬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행복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