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 70주년 제주대, “첨단 교육 인프라 구축”
개교 70주년 제주대, “첨단 교육 인프라 구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지난 27일 기념식·기부 캠페인 선포식 개최…공로 교직원 시상
제주대학교는 지난 27일 아라뮤즈홀에서 개교 70주년 기념식에 이어 ‘제주대 발전 사랑의 펜 릴레이 기부 캠페인’ 선포식을 가졌다.
제주대학교는 지난 27일 아라뮤즈홀에서 개교 70주년 기념식에 이어 ‘제주대 발전 사랑의 펜 릴레이 기부 캠페인’ 선포식을 가졌다.

제주대학교(총장 김일환)는 지난 27일 아라뮤즈홀에서 개교 70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김일환 총장은 식사를 통해 “학령인구 감소, 4차 산업혁명에 의한 산업의 변화 등 교육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첨단 교육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 하비브릴드 교육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제주대는 이날 ‘제주대 발전 사랑의 펜 릴레이 기부 캠페인’ 선포식도 가졌다. ‘제주대 발전 사랑의 펜 릴레이 기부 캠페인’은 도민과 제주대 가족, 동문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대학 재정난 해소에 일조하고 자발적인 기부문화 확산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다음은 이날 수상자 명단

◆장기재직 교직원 공로패 ▲30년=이창익, 황용철, 유영봉, 김남형, 김용주, 김원형, 김봉애, 임상빈, 양두영, 강민제, 고대만, 김효심, 이광진(이상 교수), 고승우, 김문규, 김미숙, 한형권(이상 직원) ▲20년=조홍선, 민기, 김희정, 최용복, 김근형, 전용철, 송관정, 전유진, 강사윤, 강지훈, 현진원, 홍승호, 서명석, 고경희, 강태영, 윤영민, 이주명, 지영흔, 송효정, 강민석, 김원보(이상 교수), 고순철, 김기영, 김신영, 박소정, 이은영, 이창수(이상 직원)

◆우수 및 모범 교직원 포상 ▲강의평가 우수 교원=정창은, 최석원, 김진호, 조부연, 허윤석, 제갈윤석, 강봉수, 고성보, 조은일, 김기영, 노병주, 박경순, 김호민, 고영환, 우승민, 이주섭, 안창환, 권도영, 김민영(이상 교수), 강민정, 김정은, 송지아(이상 강사) ▲산학협력 우수 교수=김세제 ▲모범직원=양순미, 임지일, 강봉수, 김현주, 변정봉, 윤대규, 고민정, 김해진.

 

 

 

오석준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장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지난 27일 제주시 오라동 사전투표소를 방문해 사전투표관리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사전투표관리관 등 선거사무관계자를 격려했다.

오 위원장은 “이번 지방선거는 제주의 미래를 책임질 일꾼을 뽑는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후보자의 자질은 물론 정책과 공약을 꼼꼼히 살펴 보시고 더 좋은 미래를 위해 투표에 꼭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만덕기념관(관장 김상훈)은 지난 27일 김만덕기념관 개관 7주년 기념 행사에서 안동우 제주시장과 양원찬 김만덕재단 이사장, 배우 고두심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쌀 600포대를 제주시에 기부했다.

 

 

 

굿네이버스 제주지부(지부장 윤민)는 지난 27일 제주시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유철수 제주냉동물류 대표와 정기범 ㈜제키스 대표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외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굿네이버스 제주지역후원회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제주소방서(서장 고재우)는 지난 27일 소회의실에서 근무환경 개선과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한 상반기 공무원직장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