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회복에 최선 다하는 여성 경제인 다짐” 
“지역경제 회복에 최선 다하는 여성 경제인 다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 창립 23주년 기념식서 표창·감사장 수여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는 지난 26일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에 여성 경제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3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는 지난 26일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에 여성 경제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3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회장 고정신)는 지난 26일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에서 창립 23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 김경학 제주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제주시 구좌읍·우도면), 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양문석 제주상공회의소 회장, 부동석 제주도관광협회장, 황광하 제주지방조달청장 등 각계 인사와 여성 경제인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제주도정은 여성 경제인이 제주에서 기업 활동을 더욱 잘할 수 있도록 적극 뒷받침하겠다”고 격려했다.
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제주 해녀의 강인함을 이어받은 당당한 제주지회 여러분들이 앞으로도 여성 기업인을 빛내는 역할을 해 달라”고 말했다.
고정신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장은 기념사에서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여성 경제인이 되자”고 다짐했다.
다음은 표창자 명단
▲대통령 표창=양영순 ㈜서부자원 대표 ▲제주도지사 표창=박애순 디자인리더 제주 대표, 현정숙 하나C&C 대표, 이금숙 그린조이 대표 ▲제주도의회 의장 표창=김미량 ㈜파라제주 대표, 방인화 천우전기 대표 ▲제주지방조달청장 표창=고문순 우진전기공사 대표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안홍자 벨킨스 대표, 오복진 물항식당 대표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표창=강덕생 덕영산업 대표, 강맹효 건우건재 대표, 박경옥 (유)정우조경시설 대표, 부영숙 황금여행사 대표, 한효심 한효심휘트니스센터 대표, 홍서희 이도서부마임 대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장 표창=연재정 지정파이프 근로자, 전소연 ㈜블루렌트카 근로자 ▲제주세무서장 감사장=오종희 현대수산 대표.

 

 

 

 

 

▲제주도, ‘공부하는 공직문화 조성 아침강연’
제주특별자치도는 27일 오전 7시 30분 제주도청 탐라홀에서 ‘공부하는 공직문화 조성을 위한 아침강연’을 처음으로 개최했다. 제주도가 주최하고 제주연구원이 주관한 이번 아침강연은 공부하는 공직문화를 조성해 민선8기 제주도정의 새로운 미래와 정책을 설계하고 자유롭고 역동적인 조직으로 전환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세계사이먼, 제주지역발전지원금 2억원 기탁
신세계사이먼(대표이사 조창현)은 27일 제주특별자치도청에서 오영훈 지사, 조창현 대표, 서명숙 사단법인 제주올레 이사장, 양예홍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제주도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지역발전지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제주올레와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제주도협회에 각각 1억원씩 전달됐다.  이번 기탁식은 신세계사이먼이 제주 기업으로서 지역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ESG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법무보호위원 제주지부 사전상담委, 청렴 문화 캠페인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제주지부 사전상담위원회(회장 이관정)는 지난 24일 법무보호위원 18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 조천읍 동백동산 일대에서 청렴 문화 확산과 부패 척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편,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한라신협, 자산 9000억원 달성 기념패 수상
신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도원)는 지난 26일 한라신협(이사장 강정신)에 자산 9000억원 달성 기념패를 전달했다. 한라신협은 지난 1월 자산 8000억원 달성에 이어 이달 13일 자산 9000억원을 넘어섰다.

 

 

 

 

 

▲道등산연합회, 곶자왈 생태문화 체험
제주특별자치도등산연합회(회장 고창문)는 지난 24일 이사와 임원 등 60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 한경면에 있는 곶자왈에서 환경정비와 생태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