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 재무구조 구축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
“안정적 재무구조 구축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제주신협, 자산 4000억원 달성…매년 사회공헌 활동 통해 나눔 실천도
제주신협은 지난 16일 제주신협 본점에서 신협중앙회가 수여한 자산 달성 기념패를 전달 받았다.
제주신협은 지난 16일 제주신협 본점에서 신협중앙회가 수여한 자산 달성 기념패를 전달 받았다.

▲제주신협(이사장 김정균)이 자산 4000억원을 달성했다. 
신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도원)는 지난 16일 제주신협 본점에서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가 수여한 자산 달성 기념패를 전달했다.   
1971년 제주영락신협으로 창립된 제주신협은 1974년 제주신협으로 명칭을 변경, 51년째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현재 본점과 노형지점, 일도지점 등 영업점 3곳을 운영하고 있으며 8월 말 기준 조합원 2만325명을 보유하고 있다. 
제주신협은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누적 후원금 1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김정균 이사장은 “지금까지 안정적으로 꾸준한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과 도민들의 애정어린 관심과 사랑, 임직원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구축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함덕농협,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기탁
함덕농협(조합장 현승종)은 지난 18일 함덕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창립 50주년 기념 농업인 한마당축제’ 행사를 갖고 하나로마트 공익기금 14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 고경남 모금분과실행위원회 부위원장에게 전달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디자인포럼 개최
제주경제통상진흥원(원장 오재윤)은 지난 14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삼다홀에서 청정 제주의 지속가능한 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논의와 소통을 위한 디자인포럼을 개최했다. 

 

 

 

 

 

▲노형새마을금고, 독거노인에 성금 전달
노형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영돈)는 지난 17일 노형초등학교에서 열린 제23회 대한노인회 제주시지회 노형동분회(회장 현공화) 노인친선 경기대회에서 독거노인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성금 350만원을 후원했다.

 

 

 

 

 

▲김덕준·송옥술 위원, 집수리 사업비 기부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제주지역협의회(회장 고영두)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김덕준·송옥술 위원은 지난 16일 ‘소년소녀가장 사랑의 집수리 및 공부방 환경 개선 사업’을 위해 써 달라며 100만원을 기부했다.

 

 

 

 

 

 

▲직·공장새마을운동서귀포協, 화합 대회
직·공장새마을운동서귀포시협의회(회장 백성익)는 지난 17일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에서 직장새마을회원사 회원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회원사 화합 한마당 대회를 개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