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인정 담은 농수축산물, 해외로 진출한다
서귀포 인정 담은 농수축산물, 해외로 진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시-크리에이시브, ‘서귀포in정’ 해외 수출 활성화 협약 체결
서귀포시와 해외 온·오프라인 식품·마케팅 전문기업 크리에이시브는 지난 5일 시청 본관 셋마당에서 ‘서귀포in정’의 해외 시장 진출 협약을 체결했다.
서귀포시와 해외 온·오프라인 식품·마케팅 전문기업 크리에이시브는 지난 5일 시청 본관 셋마당에서 ‘서귀포in정’의 해외 시장 진출 협약을 체결했다.

▲서귀포시가 공식 농수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서귀포in정’의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 추진한다.
서귀포시는 지난 5일 시청 본관 셋마당에서 해외 온·오프라인 식품·마케팅 전문기업 크리에이시브(대표 션장)와 미국 대표 플랫폼 아마존 진출 등 수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크리에이시브는 미국 소재 한국계 업체로 미국과 유럽 현지에 최적화된 수출·마케팅 이커머스 전문기업이다.
이번 협약은 서귀포시 농수축산물 해외 수출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서귀포in정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해외 진출이 어려운 농가에 다양한 수출 판로를 제공하는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서귀포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미국 대표 플랫폼 아마존에 농수축산물을 입점시키는 등 수출 판로 강화와 농가 소득 향상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이종우 서귀포시장은 “수출 사업을 추진하게 돼 기대가 크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크리에이시브와의 지역 농수축산물 수출 활성화 협력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병삼 시장, 6·25 참전유공자 유족에 훈장 전수
강병삼 제주시장은 6일 시장실에서 고(故) 박춘복 6·25전쟁 참전유공자 유족에게 화랑무공훈장을 전수했다. 고인은 육군 6사단 소속으로 전쟁에 참전, 대한민국의 영토와 자유 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해 헌신했다.

 

 

 

 

 

 

▲제주동부소방서, 합동 도상훈련 실시
제주동부소방서(서장 황승철)는 6일 제주시 구좌읍 소재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제주글로벌연구센터에서 긴급구조종합훈련을 대비해 관련기관의 원활한 공조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합동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 등, 협약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지부장 문성관)는 지난 5일 아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성태)과 ‘도내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전KPS 남제주사업소 한마음봉사단, 봉사
한전KPS㈜남제주사업소 한마음봉사단(단장 한재필·임건혁)은 지난 5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를 통해 2022년 희망터전 만들기 사업 및 청렴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봉사 활동을 했다.

 

 

 

 

 

▲미라클수학, 청소년에 상품권 기탁
미라클수학(원장 오미라)은 지난 5일 제주시 연동주민센터에서 저소득층 가정 청소년에게 전달해 달라며 1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