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근무환경서 최상의 치안서비스 제공”
“쾌적한 근무환경서 최상의 치안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제주경찰청, 노형 신청사 준공 기념식 개최
제주경찰청은 21일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신청사에서 신청사 준공 기념식을 개최했다.
제주경찰청은 21일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신청사에서 신청사 준공 기념식을 개최했다.

▲제주경찰청 신청사가 21일 문을 열였다.
제주경찰청(청장 이상률)은 이날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신청사에서 윤희근 경찰청장과 이상률 제주청장, 김경학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을 비롯해 관계기관과 협력단체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청사 준공 기념식을 개최했다.
제주경찰청 신청사는 사업비 총 400억원이 투입돼 연면적 1만5843㎡에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로 조성됐다.
윤희근 경찰청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제가 경찰 생활을 처음 시작한 곳이 제주경찰청 901대대본부다. 신청사가 지어진 바로 이곳이 901대대 터로 감회가 새롭다”며 “신청사의 웅장한 모습이 제주도민을 안전하게 지키는 제주경찰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아 든든하다”고 말했다.
이상률 제주청장은 “제주경찰이 지난 42년간 도민 곁을 지켜왔던 연동청사를 뒤로하고 노형에서 도민들을 맞이하게 됐다”며 “쾌적한 근무환경에서 최상의 치안서비스로 도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제주경찰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도교육청·제주대, 교육 발전 정책협의회 출범식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과 제주대학교(총장 김일환)는 지난 20일 제주도교육청 회의실에서 지역 초·중등-고등교육 분야 발전을 위한 정책협의회 출범식을 가졌다. 양 기관은 대학의 교육·연구 인프라를 활용한 중등교육과정 지원 강화 등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오경덕 대표, 대학 발전기금 1억원 기탁
후코이단 개발업체 삼다원 오경덕 대표은 지난 15일 제주대학교(김일환 총장)를 방문해 대학 발전기금 1억원을 기탁했다.

 

 

 

 

 

▲여성중앙회 성산읍분회 등 생필품 전달
㈔여성중앙회 성산읍분회(회장 고영지), 고성리부녀회 챠밍댄스동아리(회장 이성미), 대한예수장로회 성산포교회(담임목사 김경운) 등은 지난 20일 연말을 맞아 한마음요양원(대표 김영진)을 방문해 쌀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서귀포시새마을부녀회, 부녀새마을운동 평가대회
서귀포시새마을부녀회(회장 나성순)는 지난 20일 서호마을다목적회관에서 새마을지도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숨은자원모으기 경진대회’와 ‘새마을운동 부녀종합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새마을운동 부녀종합평가대회에서는 예래동 새마을부녀회와 성산읍 새마을부녀회가, 숨은자원모으기 경진대회에서는 대정읍 새마을부녀회와 예래동 새마을부녀회가 각각 최우수부녀회로 선정됐다. 

 

 

 

 

▲道청소년교화연합회, 식품 나눔
㈔제주도청소년교화연합회(회장 강덕부) YP봉사단(청소년유해환경지킴이) 단원 80여 명은 지난 2일부터 17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빵과 케이크를 만들어 도내 요양원과 양로원에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