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로 전하는 해군 장병들의 ‘온정’
헌혈로 전하는 해군 장병들의 ‘온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어제 해군7기동전단 80여 명 참여…3만2000㎖ 헌혈  
해군7기동전단(전단장 김인호)은 6일 부대에서 전단 장병과 군무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헌혈운동’을 전개했다.
해군7기동전단(전단장 김인호)은 6일 부대에서 전단 장병과 군무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헌혈운동’을 전개했다.

▲해군7기동전단(전단장 김인호)은 6일 부대에서 전단 장병과 군무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헌혈운동’을 전개했다.
이번 사랑의 헌혈운동은 생명 나눔 실천과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부대를 방문한 대한적십자사 제주혈액원 헌혈버스에서 진행된 이날 헌혈운동에는 장병과 군무원 등 80여 명이 참여해 3만2000㎖를 헌혈했다. 
이날 헌혈에 동침한 해군7기동전단 이하원 상병은 “오늘 해군7전단 장병과 군무원들이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명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헌혈운동에 참여했다”며 “헌혈 수급 부족 해소와 이웃사랑 정신 실천을 위해 앞으로도 주기적인 헌혈에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해동검도 제주총본관, 환경정화 활동

해동검도 제주협회 제주총본관(총관장 황연익)은 지난 4일 수련생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 화북동 해안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벌였다.

 

▲제주특별자치도 보건진료소장회, 정기총회

제주특별자치도 보건진료소장회(회장 이숙자)는 지난 4일 제주시 아라캐슬에서 제38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에 오은주 광령보건진료소장을 선출했다. 또한 2022년도 결산보고와 2023년도 사업계획 예산안을 심의했으며 농어촌 지역주민을 위한 일차보건의료와 다양한 건강증진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결의했다.

 

▲오름오르미들 등 산악환경 보전 논의

오름오르미들(회장 김완택)은 지난 5일 자매단체인 부산운봉산악회(회장 김두하)와 자매결연 16돌 기념 제21회 친선산행을 경남 밀양시 소재 운봉산에서 이어가며 산악환경 보전에 대한 의견 등을 논의했다.

 

▲제주시, 탄소포인트제 인센티브 미지급분 기탁

 

제주시(시장 강병삼)는 6일 탄소포인트제 인센티브(상품권) 미지급분 2599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기부와 함께 이사·수취인 불명으로 지급하지 못한 상품권을 모아 마련했다. 기탁금은 관내 사회복지시설 58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귀포시, 청소년운영위원회의 발대식

서귀포시는 지난 4일 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과 동홍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지역 중·고등학생 15명으로 구성된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위촉·발대식을 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