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체육이 힘차게 날아오르도록 최선”
“제주체육이 힘차게 날아오르도록 최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제주도여성체육위원회 출범…위원 15명 위촉장도 수여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는 11일 제주도체육회관 세미나실에서 여성체육위원 1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는 11일 제주도체육회관 세미나실에서 여성체육위원 1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민선 2기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여성체육위원회(위원장 고정신)가 출범했다.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송승천)는 11일 제주도체육회관 세미나실에서 여성체육위원 1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새롭게 출범한 여성체육위원회는 위원회 규정을 심의·의결하고 생활체육부 사업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
고정신 위원장은 “민선2기 제주도체육회 슬로건인 ‘즐거운 체육, 건강한 도민 최고의 제주’에 걸맞게 제주체육이 힘차게 날아오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승천 제주도체육회장은 “여성체육위원회가 첫 발을 내디뎠다. 앞으로 제주도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많은 고견과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민선 2기 제주도체육회 여성체육위원회 명단
▲위원장=고정신 제주도체육회 부회장 ▲부위원장=김혜란 한라지앤씨 대표, 문영희 전 제주도승마협회 사무국장, 백희순 ㈜블루렌터카 대표, 임숙자 지정파이프 대표, 한봉심 제주경영자총협회장 ▲위원=강서윤 제주도청 수영(다이빙) 감독, 김경순 두문포수산 양어장 대표, 김정생 노형서적 대표, 김희정 ㈜제주의꿈 농업회사법인 대표, 박미경 박미경진로상담 대표, 선명애 ㈔제주교통네트워크 대표, 손지윤 큰길공인중개사 대표, 양은주 루스트플레이스 외도점 대표, 최연수 ㈜연수종합건설 대표

 

 

▲제주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 제주잇수다 참가

제주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센터장 안순화)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 제주특별자치도 식품대전 제주잇수다에 참가해 농촌융복합산업관(6차산업관) 23개 부스를 운영했다. 

 

 

 

 

▲고씨종문회총본부 등 탐라국 종묘대제 봉행

고씨종문회총본부와 재단법인 탐라종묘문화재단(회장·이사장 고정언)은 지난 9일 탐라원 성지에서 제주특별자치도의 번영과 도민의 안녕을 기원하는 ‘탐라국 종묘대제’를 봉행했다.

 

 

 

 

▲첨단마을회, 플로깅 행사


제주시 첨단마을회(회장 김경진)은 지난 8일 제주시 아라동의 제주대학교 입구부터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까지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행사를 펼쳤다. 

 

 

 

 

▲제주시, 초등학교 안전문화운동 캠페인


제주시는 11일 노형초·삼성초·삼양초에서 학교주변 위해환경 해소와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 안전문화운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 금지, 횡단보도 횡단 시 보행수칙 지키기에 대한 홍보에 이어 기념품 배부 등이 진행됐다.

 

 

 

 

▲서귀포시교육지원청, 숲길 동행 가족 프로그램


서귀포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대)은 지난 8일 ‘서귀포 치유의 숲’에서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숲길 동행 가족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