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운동으로 혈액 수급 안정화에 최선”
“헌혈 운동으로 혈액 수급 안정화에 최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道혈액원, 세계 헌혈자의 날 기념 혈액 사업 유공자 시상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혈액원은 22일 아스타호텔에서 제20회 세계헌혈자의 날 기념 2023년도 혈액 사업 유공자 시상식을 가졌다.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혈액원은 22일 아스타호텔에서 제20회 세계헌혈자의 날 기념 2023년도 혈액 사업 유공자 시상식을 가졌다.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혈액원(원장 김영섭)은 22일 아스타호텔에서 제20회 세계헌혈자의 날 기념 2023년도 혈액사업 유공자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은 세계헌혈자의 날을 기념해 지역사회에서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헌혈 운동에 많은 도움을 준 유공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주혈액원은 이날 헌혈 운동에 헌신한 혈액 사업 유공자 36명에게 국회보건복지위원장, 보건복지부장관, 대한적십자사회장 표창 등을 수여했다.
김영섭 원장은 “생명나눔 운동을 실천하는 헌혈자는 대한민국의 진정한 영웅”이라며 “제주혈액원은 활발한 헌혈 운동을 통해 혈액 수급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 △엄주형, 황도연, 고강철, 이상봉 진성협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김경보
▲대한적십자사회장 표창 △한국수산자원공단제주본부, 김남근, 고현숙, 김진훈, 한영규, 황경남
▲제주도지사 표창 △박권룡
▲제주도교육감 표창 △현희경, 이다혜, 임유범
▲혈액관리본부장 표창 △강채훈, 고푸름, 김유경, 김홍필, 박기영, 이다빈, 정명훈, 김병주
▲제주혈액원장 표창 △정가을, 박유찬, 홍대명, 김민성, 김선희, 강민혁, 강예원, 정찬우, 김동연, 고동균, 양준혁, 양주원

 

 

 

 

 

 

▲신엄중 총동창회, 1학년 전원 장학금 전달


신엄중학교 총동창회(회장 강성관)는 지난 21일 1학년 학생 전원(55명)에게 장학금으로 1인당 20만원씩 총 1100만원을 전달했다. 신엄중학교 총동창회는 동문들이 마음을 모아 매년 신입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오영훈 제주도지사, 브랜드포럼 특별강연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 지난 21일 서울에서 열린 ㈔대한민국브랜드협회 6월 정기 브랜드포럼의 특별강연자로 나서 도정의 미래 신성장 동력 사업들을 소개하며 제주가 가진 강점을 수도권 기업들에 홍보했다.

 

 

 

 

 

 

 

▲서귀포경찰서, 자율방범대 발대식


서귀포경찰서(서장 오충익)는 지난 20일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서귀포경찰서 자율방범대 및 연합대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에는 9개 지역관서 12개 자율방범대 임원과 관할 읍·면·동장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道 재향군인회, 군·전쟁 유적지 답사


제주특별자치도 재향군인회(회장 김달수)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21일 저청중학교 학생과 교직원 등 62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귀포시 대정읍 일대 군·전쟁 관련 유적지를 답사하는 나라사랑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서부보건소, 고성1리·2리, 치매안심마을  지정


제주시 서부보건소(소장 유창수)는 지난 21일 애월읍 고성1리(이장 김영수)와 고성2리(이장 강순원)를 치매안심마을로 지정하고 업무 협약식을 열었다. 치매안심마을은 치매환자와 가족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치매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정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