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엔데믹 이후 럭셔리 결혼식 뜬다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럭셔리 결혼식 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제주신화월드, 맞춤형 웨딩 서비스 제공

팬데믹 기간 위축됐던 웨딩 시장이 엔데믹 이후 다시 호황을 맞으며 웅장함을 추구하는 럭셔리 웨딩 트렌드가 다시 뜨고 있다. 이런 추세와 맞물려 제주신화월드는 프라이빗하고 화려한 웨딩으로 도내 예비부부들의 눈높이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랜딩볼룸
제주신화월드 랜딩볼룸

입맛대로 선택 가능한 식장

제주신화월드는 여의도 면적의 약 80%에 해당되는 250규모로 조성된 넓은 부지와 매력적인 시설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대규모 웨딩부터 스몰 웨딩까지 모든 유형의 식을 수용할 수 있다.

최대 8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도내 최대 규모의 다목적 연회장은 물론 아늑한 야외 정원과 계절별로 꽃밭이 탈바꿈하는 신화가든 등 고객들이 원하는 웨딩 테마에 맞춰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다.

아울러 일 대일 맞춤 컨설팅으로 퍼스널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메인 웨딩홀인 랜딩 볼룸은 1440의 압도적 규모와 7m의 높은 층고로 웅장하고 격조 있는 분위기를 연출, 젊은 커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버진 로드 또한 18m로 제주에서 가장 긴 편에 속해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더 오래도록 볼 수 있다.

때문에 기다란 버진 로드에서 하늘하늘한 면사포를 흩날리며 촬영한 본식 사진을 적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밝은 톤의 대리석 디자인으로 꾸며진 우아한 무드의 포이어 메인 계단도 시그니처 포토 스팟 중 하나다.

제주신화월드 신부 대기실
제주신화월드 신부 대기실

올인원 웨딩 명소로 각광

제약사항이 많은 기존 예식장과 달리 제주신화월드는 공간을 자유자재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일례로 신랑신부가 부부로서 하객들 앞에서 첫 춤을 선보이는 퍼스트 댄스가 인기 행사로 떠오르고 있다. 무대 설치가 불가능한 일반 예식장과는 달리 제주신화월드에서는 무대 설치뿐만 아니라 조명, 음악, 영상까지도 주인공들이 원하는 대로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4개의 5성급 호텔, 40개 이상의 F&B 매장 등 하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시설이 있다. 아울러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 체험형 미디어 전시관, 프리미엄 영화관, 락 볼링장 등 즐길 거리도 갖추고 있어 안성 맞춤이다.

제주신화월드 야외 전경 식장
제주신화월드 야외 전경 식장

올 하반기 예약 고객 한정 프로모션

정형화된 웨딩 상품에서 벗어나 유니크한 웨딩 장소를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지난 몇 년 사이에 체감할 정도로 늘어났다는 게 신화월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장 답사 때 웨딩홀의 압도적 규모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반해 예약까지 바로 이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입소문이 퍼지며 홀 예약률은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신화월드는 올 하반기 내 웨딩홀을 예약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5성급 호텔인 메리어트관의 스위트룸 숙박권을 제공한다. 해당 숙박권은 내년 상반기까지 투숙이 가능해 소중한 웨딩의 추억을 다시금 느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목적으로 제주신화월드를 찾는 타 지역 예비부부들을 위한 단체 객실 할인도 제공한다.

 

프러포즈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 장소도

제주신화월드는 지난달 제주 최초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 를 오픈해 운영 중이다.

제주신화월드와 비스코크(소비자 맞춤형) 시네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노플렉스가 손잡고 제주 최초로 선보인 ‘JSW 씨네라운지는 복합리조트 내 위치해 있다.

2개관 36개석 규모이며, 전 좌석이 리클라이너석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관람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사운드 시스템을 활용해 극강의 몰입도를 제공한다.

한 개 관당 18개석으로 구성돼 프라이빗한 관람을 할 수 있다. 대형 화면과 AV 시스템이 필요한 소규모 모임, 이벤트를 위한 대관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는데 특히 프로포즈를 위한 이벤트 장소로 인기몰이 중이다.

 

진주리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