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제주일보 육아박람회 29일 개막…육아 정보 다채
2024 제주일보 육아박람회 29일 개막…육아 정보 다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20일부터 3월 3일까지 한라체육관서
선착순 현금 쿠폰, 꽝 없는 뽑기 이벤트 등
‘2024 제주일보 육아박람회’가 29일부터 3월 3일까지 제주종합경기장 한라체육관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2024 제주일보 육아박람회’가 29일부터 3월 3일까지 제주종합경기장 한라체육관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임신과 출산, 아기 건강과 교육 등에 관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 마련된다.

제주일보가 주최하고 대동컴퍼니(박광재 대표), P&K홀딩스(대표 박광재)가 공동 주관하는 ‘2024 제주일보 육아박람회29일부터 33일까지 제주종합경기장 한라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임신과 출산, 아기 건강 및 교육과 관련된 각종 상품을 선보인다. 임신과 출산 과정에서 필요한 유아 건강·교육과 관련된 각종 정보도 제공한다.

임산부를 위한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들이 참여해 카시트, 바디용품, 젖병, 수유 쿠션, 유아 식기, 영유아 스킨케어, 공기청정기, 층간 소음방지 매트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임부복, 배냇저고리, 내복, 기저귀, 아기 목욕용품 등 출산 관련 제품도 선보인다. 유모차와 카시트, 유범퍼침대, 유아용 욕조, 장난감 등 육아 관련 제품도 다채롭다.

아이 두뇌 개발 관련 업체들은 교육 관련 교구 및 교재, 자기주도학습 개발 프로그램 자료, 유아 도서 등을 선보인다.

태아 보험과 영유아 보험, 교육보험 등 각종 보험 정보를 비롯해 아토피 예방 제품, 유기농식품 등 건강 관련 제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행사 기간 도내 이곳 저곳에 배치돼 있는 박람회 초대권을 가지고 오는 일별 선착순 100명에게는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상당의 현금 쿠폰이 지급된다. 당근마켓에서 베이지페어를 홍보하는 광고를 보고, 해당 쿠폰을 다운받고 방문해도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의 쿠폰이 제공된다.

또 평일인 29일과 31일 일별 선착순 20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현금 쿠폰이 주어진다. 31~3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별 선착순 200명에겐 꽝 없는 뽑기 이벤트의 기회도 주어진다.

문의 1588-4858.

 

진주리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