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꿈의 공간으로 초대합니다"
"어린이를 꿈의 공간으로 초대합니다"
  • 고경호 기자
  • 승인 2009.0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 16일 가족단위 멀티 체험 놀이공간 '키즈월드' 오픈

꿈의 궁전 롯데호텔제주에 아이들을 위한 또 하나의 꿈의 공간이 마련됐다.

롯데호텔제주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단위 멀티 체험 놀이공간인 키즈월드를 지난 16일 오픈했다.

키즈월드는 264㎡(80평) 규모의 넓은 공간에 게임존과 정글짐 놀이터, 미니 도서관, 부모휴게실, 다목적홀 등 5개의 주요 시설로 구성돼 있다.

게임존은 닌텐도 위(Wii)와 플레이 스테이션(Play Station)3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신 게임들이 구비돼 있으며 놀이터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디자인한 정글짐과 미끄럼틀, 볼풀 등으로 조성됐다.

또 미니도서관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어린이 도서들과 편안히 독서할 수 있는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부모들이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된 부모휴게실에는 인터넷 PC와 각종 도서 및 잡지 등이 구비돼 있다.

이밖에 상상력을 자극하는 각종 조형물과 놀이기구들이 마련돼 있는 다목적홀에서는 로봇 만들기, 과자집 만들기, 천연 재료를 이용한 비누와 로션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롯데호텔제주 휴가 도우미인 에이스(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들과 함께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이번 키즈월드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인 ‘롯데코인을 모아라!!’도 실시하고 있다.

호텔 패키지 및 업장 이용고객 등을 대상으로 지급되는 롯데코인을 키즈월드 방문 시 제시하면 수량에 따라 필통, 수첩, 저금통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학용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한편 롯데호텔제주 투숙고객은 키즈월드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고경호 기자>uni@jeju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