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 금주의 창립 기념일
축하합니다 - 금주의 창립 기념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삼성멀티플라자를 비롯해 ㈜동성콜택시운송, ㈜한남개발, 원남기업㈜, ㈜서흥전기, 풍인건설㈜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내실 경영과 한 차원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다짐하고 있다.


0...풍인건설㈜(대표 김신)은 지난 20일 창립 4주년을 맞아 고품질 시공과 신뢰받는 고객 서비스를 통해 건설문화를 한단계 업그래이드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동안 시공력을 바탕으로 제주시 자전거도로 개설 공사, 제주시 시민복지타운 조성공사를 비롯해 동부관광도로 확장 공사 등을 수주하면서 다양한 시공실적을 쌓아가고 있다.

특히 제주연안의 어족자원 증식과 생태계 복원에 적합한 '어류용 강제어초'개발과 관련한 실용신안을 획득해 주목을 받고 있다.

김신 대표는 "공공부문 공사 수주를 중심으로 내실있는 성장을 이뤄 나가겠다"며 "전 임직원이 하자없는 완벽한 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47)1610.


0...컴퓨터 판매 및 유지.보수업체인 삼성멀티플라자(대표 류동국)는 26일 창립 14주년을 맞아 컴퓨터 네트워크 시설업과 PC.주변기기 판매 및 사후관리에 더욱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고객 편의를 위해 지난해 제주시 세무서사거리 인근으로 매장을 확장 이전, 더욱 다양하고 세련된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류동국 대표는 “그 동안 착실히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컴퓨터 기기 보급과 대고객 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해 지역 정보문화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52)4488.


0...27일로 창립 21주년을 맞는 ㈜동성콜택시운송(대표 강호방)은 도내 최초로 콜택시를 도입, 예약택시 대중화를 선도하면서 고객과 함께 하는 밀착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직영차량 37대와 콜도우미 개인택시 30여 대를 연계한 예약 시스템을 구축, 전화로 위치 및 고객을 확인하는 콜아이디 서비스와 무료승차권을 제공하는 콜보너스 서비스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고객 관리프로그램을 도입해 고객들의 안부를 묻고 태풍 등 각종 정보를 알려주는 서비스와 고객들의 이용 마일리지를 적립해 누적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일리지 서비스도 곧 제공할 계획이다.

강 대표는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맞춤형 밀착 서비스로 도민들이 믿고 찾는 업체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82)8257.


0...오는 29일로 창립 12주년을 맞는 ㈜한남개발(대표 오남준)은 도내 현무암을 활용해 돌하루방과 정낭석 등 각종 조형물과 건축용 바닥재 등을 생산하는 석공.토목 건설업체.

한국기술거래소의 기술 이전 제품 개발을 완료, 건축용 자재 길라스톤 생산을 위한 가동설비 시설을 완비해 일본.미국 등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현무암 석재를 가공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돌가루를 활용해 조형물을 제작하는 길라스톤으로 지금까지 폐기물로 처리되던 돌가루를 물허벅 여인상, 물개상 등으로 재생시켜 시판함으로써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 대표는 “수출 유망 중소기업 선정과 ISO 인증 획득, 산.학.연 컨소시엄 사업 참가 등으로 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제주에서 열리는 세계한상대회에도 제품을 출품해 세계 각국에 소개되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64)3004.


0...오는 30일로 창립 14주년을 맞는 원남기업㈜(대표 오영수)은 그 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경영 노하우로 공사 품질력을 인정받으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전기.소방.정보통신 공사업체.

ISO 9002 국제규격 인증 등을 바탕으로 한전공사를 비롯해 대림.중흥 등 대규모 단지형 아파트와 골프장, 등 대형공사를 하자 없이 추진하는가 하면 중국 등에 지사를 설립하는 등 세계화도 꾀하고 있다.

특히 도내시장 뿐만 아니라 다른 지방 공사 계약도 활발하게 추진하면서 질적.양적 성장에 주력하고 있다

오영수 대표는 "앞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도내.외는 물론 해외에서도 공사를 맡아 최선을 다하는 등 세계 속에서 인정 받는 성실한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55)3351.


0...한전 협력업체로 도내 전기통신공사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서흥전기(대표 부평국)는 오는 31일 창립 14주년을 맞아 고품질 경영에 주력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ISO 인증 획득을 통한 고품질 공사 체계를 구축, 한전 특수단가 공사와 각종 일반건축물의 내선공사를 착실히 수행하며 기업 신뢰도와 이미지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앞으로도 도민들에게 신뢰 받고 인정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한편 사회환원 사업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연락처 (756)57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